모나코스 테 인 리 스 스틸 배 연도녹슬지 않게 하는 방법

  • 출시 시간:2022-06-28 14:58:45
  • 핵심어:

  • 페이지 뷰:597
  • 빠른 설명:

    모나코,CE--“냉 성형 스 테 인 리 스 스틸 구조 부품 디자인 규범 & rdquo;NiDI 와 Euro Inox 가 공동으로 출판 한 & ldquo;구조 스 테 인 리 스 스틸 디자인 매 뉴 얼 & rdquo

기사 내용

CE--“냉 성형 스 테 인 리 스 스틸 구조 부품 디자인 규범 & rdquo;NiDI 와 Euro Inox 가 공동으로 출판 한 & ldquo;구조 스 테 인 리 스 스틸 디자인 매 뉴 얼 & rdquo;사용 수명 이 길 고 완전 성 이 좋 은 건축 용 구조물 의 설 계 를 간소화 했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새로운 건축물 을 짓 고 역사 명승고적 을 복원 하 는 데 쓰 이 는 구조 재 로 여 개가 넘 었 다. 초기의 설 계 는 기본 원칙 에 따라 계산 되 었 다. 오늘날 디자인 규범 예 를 들 어 미국 토 목 엔지니어 학회 표준 ANSIAS 등 이다.

모나코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보드 는 화학, 식품, 의약, 제지, 석유, 원자력 등 공업 과 건축, 주방 기구, 식기, 차량, 가전제품 의 각종 부품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보드 는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냉 간 압연 롤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열 간 압연 롤 로 나 뉜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볼 륨) 판 특성: 표면 이 아름 답 고 사용 가능성 이 다양 하 다.부식 방지 성능 이 좋다;일반 강철 보다 오래 간다;내식 성 이 좋다.내 고온 산화 및 강도 가 높 기 때문에 화재 에 저항 할 수 있다.소성 이 좋 고 용접 성능 이 좋다.우수한 녹 슬 지 않 고 부식 방지 성능, 비교적 좋 은 수정 간 부식 방지 성능 과 좋 은 가공 성능 을 가지 고 있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양호 한 균일 한 부식 방지 성능 을 가지 고 있 으 나 국부 적 인 부식 방지 에 있어 다음 과 같은 문제 가 존재 한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결정 간 부식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 ℃ 에서 보온 하거나 천천히 냉각 할 때 수정의 부식 이 나타난다.탄소 함유량 이 높 을 수록 수정의 부식 경향 이 크다.이 밖 에 용접 부품 의 열 영향 구역 에 도 수정 간 부식 이 나타난다.이 는 정계 에서 부 Cr 의 CrC 를 석출 했 기 때문이다.주변 기 체 를 빈 크롬 구역 으로 만들어 원 전 지 를 부식 시 켜 생 긴 것 이다.이런 결정 간 부식 현상 은 앞에서 언급 한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도 존재 한다.

과 금 파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공장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은 철물 제품, 가구, 기계 구조, 기계 부품, 정밀 의료 기기, 유체 수송 관, 예 를 들 어 가구, 기계, 천연 가스, 물, 가스, 증기 등 각종 업계 에 대량으로 사용 된다.

모델 & mdash;내부 식성 은 탄소 함유 가 상대 적 으로 높 기 때문에 강도 가 더욱 좋다.

스 테 인 리 스 강의 내부 식성 은 크롬 에 달 려 있 지만 크롬 은 강철의 구성 부분 이기 때문에 보호 가 다 르 기 때문이다.


모나코스 테 인 리 스 스틸 배 연도녹슬지 않게 하는 방법



표면 저항 이 조 보다 작다.마모 방지 보호;신축 가능;우수한 내 화학 성능;좋 은 알칼리성 금속 과 산성 에너지;강인성 이 강하 다방화

  SPHCSPHC——첫 번 째 S 는 스틸 스틸 의 줄 임 말 이 고 P 는 플레이트 의 줄 임 말 이 며 H 는 핫 히트 의 줄 임 말 이 고 C 는 상업 커 머 셜 의 줄 임 말 이 며 전체적으로 열 간 압연 강판 과 강철 띠 를 사용한다.

재결정 온 도 는 형 변수 에 따라 달라 진다. 형 변수 가 % 일 때 재결정 온 도 는 ℃ 로 내 려 가 냉 변형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재결정 소 둔 온 도 는 ~ ℃ 이 고 ℃ 는 h,모나코9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중 후 판, ℃ 로 보온 하면 열 이 나 면 된다. 그리고 물 은 차 가워 진다.

품질 보증 시리즈 & mdash; 마 씨 체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모델 & mdash;유 니 버 설 모델; 스 테 인 리 스 스틸.GB 브랜드 는 CrNi 입 니 다.

가용성 종이 만 사용 하거나 가용성 종이 와 패 널 을 결합 하여 통기 보 호 를 하 는 (즉, 실제 코어 용접 사 + TIG + 수용 성 종이)


모나코스 테 인 리 스 스틸 배 연도녹슬지 않게 하는 방법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응력 부식 응력 (주로 당 김 응력) 과 부식 의 종합 작용 으로 인 한 균열 을 응력 부식 균열 이 라 고 부 르 며 SCC (Stress Crack Corrosion) 라 고 부른다.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염소 이온 을 함유 한 부식 매체 에서 응력 부식 이 발생 하기 쉽다. Ni 함유량 이 % 에서 % 에 이 르 렀 을 때, 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를 경영 하 는 것 은 문의 하 러 오 는 것 을 환영한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응력 부식 경향 이 매우 크 고, Ni 함유량 을 ~ % 까지 계속 증가 하 는 응력 부식 경향 이 점점 줄 어 들 며 사라 질 때 까지 계속 증가한다.

추천 하 다.스 테 인 리 스 강 은 산화 현상 이 자주 발생 하 는 세 가지 원인: 생산 공정 원인 은 철 강 제품 이 산화 되 는 원인 중 하나 이다. 생산 공정 과 제품 특성 에 있어 제품 표면 에 얇 은 산화 막 을 형성 하 는 것 은 산화 가 발생 하지 않도록 하 는 기초 공정 이자 철 강 제품 이 다른 철 강 제품 과 구별 되 는 주요 특징 중 하나 로 제품, 재생 자원 업무, 업무 가방 에 전문 적 으로 종사 하 는 것 이다.개괄: 스 테 인 리 스 강판, 스 테 인 리 스 강 코일, 스 테 인 리 스 강 튜브. 그러나 생산 공정 이 부족 하거나 소홀 해서 산화 막 이 완전 하지 않 고 연속 되 지 않 을 때 공기 중의 산 소 는 제품 중의 일부 원소 와 직접 산화 환원 반응 을 일 으 켜 제품 에 산화 현상 을 나타 낸다.

이음매 없 는 강관): 원형 파이프 반제품 & rarr;가열 & rarr;천공 & rarr; 롤러 경사 압연, 연 압 또는 & rarr;탈 관 & rarr;정경 (또는 감 경) & rarr;냉각 & rarr;교정 & rarr;수압 시험 (또는 探 伤) & rarr;태그 & rarr;입고 압연 무 봉 관 의 원 료 는 원 관 반제품 이 고 원 관 배 아 는 절단 기의 절단 을 거 쳐 길이 가 약 미터 인 반제품 으로 가공 하고 용광로 에 가 져 다 가열 해 야 한다.반제품 은 용광로 에 보 내 져 가열 되 고 온 도 는 약 도이 다.연 료 는 수소 나 아세틸렌 이다.용광로 안의 온 도 는 관건 적 인 문제 이다. 원형 파이프 반제품 이 용광로 에서 나 온 후에 압력 천공 기 를 거 쳐 구멍 을 뚫 어야 한다.일반적으로 흔히 볼 수 있 는 천공 기 는 원추형 롤러 천공기 이다. 이런 천공 기 는 생산 효율 이 높 고 제품 의 질 이 좋 으 며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과부하 능력 이 강하 고 부식 방지, 복사 방지, 수명 이 길다. 천공 의 확 대 량 이 많 고 여러 가지 강 종 을 입 을 수 있다.구멍 을 뚫 은 후에 둥 근 관 반제품 은 선후 로 세 롤러 에 의 해 비스듬히 압연 되 거나 연 압 되 거나.후 에는 관 리 를 벗 어 나 길 을 정 해 야 한다.정경 기 원추형 드릴 은 고속 으로 회전 하여 강철 배아 에 구멍 을 뚫 어 강관 을 형성한다.강관 내경 은 정경 기 드릴 의 외경 길이 로 확정 된다.강관 은 지름 을 정 한 후 냉각 탑 에 들 어가 물 을 뿌 려 냉각 시 키 고 강관 은 냉각 된 후에 바로 잡 혀 야 한다.강관 은 교정 을 거 친 후 금속 探 伤 기 (또는 수압 실험) 로 가 져 가 내부 探 伤 을 한다.강관 내부 에 균열, 기포 등의 문제 가 있 으 면 탐 지 될 것 이다.강관 의 품질 검 사 를 한 후에 도 엄격 한 수공 선택 을 해 야 한다.강관 품질 검 사 를 한 후 페인트 로 번호,모나코dn 2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규격, 생산 번호 등 을 뿌린다.크레인 으로 창고 에 들 어 갔다.

분해 산물 로 인 한 유기 불순물 의 축적 과 다른 일부 금속 불순물 의 오염, 장기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대 에 흥성 했다.예 를 들 어 아세틸렌 글 리 콜 이 니켈 도금 조 에서 의 불안정 성 으로 인해 수명 이 비교적 짧 고 유기적인 불순물 축적 이 빠 르 기 때문에 니켈 조 를 자주 처리 해 야 한다. 그래서 에폭시 클 로 로 로 프로필렌 이나 에폭시 에 아세틸렌 글 리 콜 과 가 지 를 형성 하고 광 세대 니켈 도금 광택 제 를 합성 한다. 예 를 들 어 B 광택 제 는 상황 이 호전 되 었 고 BE 와 은 아세틸렌 기 를 유지 했다. 그 후에 피리딘 기 를 융합 시 켜 세대 제품 을 형성 했다.빛 이 나 는 속도 가 빠 르 고 광택 제 는 사용량 이 적어 수명 이 길 어 졌 다.이 제 는 니켈 도금 광택 제 중간체 의 다양한 조합 을 활용 하여 신형 광택 제 를 구성 하여 세대 제품 으로 발전 시 켰 다.그것 의 사용량 이 더욱 적 고 빛 이 나 는 속도 가 빠 르 며 처리 주기 가 길 며 깊 은 도금 능력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압연 공정 에 따라 주로 열 간 압연, 열 과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있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금상 조직의 차이 에 따라 주로 반 철 소체 반 마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오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오 씨 체 - 페라이트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등 을 포함한다.

모나코장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보통 외 벽 이 비교적 밝 은 관 이기 때문에 유명한 것 이다. 장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장식 용 도 를 하 는 데 쓰 인 다. 일반 장식 용도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모두 비교적 얇 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의 제작 공정 과 다 르 기 때문에 가격 도 매우 다르다. 장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보통 사용 하 는 생산 공정 은 일반 용접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다.광 둥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보통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의 표면 도 빛 나 는 표면 이 고 소량 은 산세척 공업 표면의 관 이 있 습 니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은 상술 한 바 와 같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의 용도 에 속 합 니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외경 사이즈 와 역학 적 성능 때문에 산성 알칼리,모나코스 테 인 리 스 스틸 원통, 부식 방지 성능 이 비교적 좋 습 니 다.그래서 일반 대형 화 생산 업 체 가 사용 하 는 방부 재료 나 철물 제품,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정규 자질, 전화 문의 환영, 합작 을 진심으로 요청 합 니 다!현재 쓰 촨, 광 둥, 절강, 강 소 등 지역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있 고 제품 은 이미 성숙기 가 되 었 기 때문에 응용 할 시기 가 이미 되 었 다.

반제품 의 외관 품질 을 확보 하기 위해 적당 한 유지 찌꺼기 를 선택 하 십시오.연속 주조 과정 에서 결정 기의 진동 으로 반제품 표면 에 형 성 된 진동 흔적 을 가 해 야 한다.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연속 주조 할 때 는 반드시 전자 교반 을 사용 해 야 한다.

모나코기타 제품 정보
  • 장가 구시엘리베이터의 좋은 평어장비 제조 수준 향상

    장가 구시엘리베이터의 좋은 평어장비 제조 수준 향상

  • 오 네 숲유압 궤도 승강 사다리하락 추세를 유지하고 0에 가깝습니다.

    오 네 숲유압 궤도 승강 사다리하락 추세를 유지하고 0에 가깝습니다.

  • 모 웅 마 자 르 고 부 르 크유압 승강 사다리개발을 위한 새로운 기회

    모 웅 마 자 르 고 부 르 크유압 승강 사다리개발을 위한 새로운 기회

  • 힐 더 스 하 임유압 화물 사다리와 승강 화물 사다리업계 펀딩 금리 여전히 높다

    힐 더 스 하 임유압 화물 사다리와 승강 화물 사다리업계 펀딩 금리 여전히 높다

  • 미국.이중 레일식 승강 사다리기능, 성능 및 적용

    미국.이중 레일식 승강 사다리기능, 성능 및 적용

  • 코 블 렌 츠이층 엘리베이터용량 효율성

    코 블 렌 츠이층 엘리베이터용량 효율성

  • 게 들 러작은 엘리베이터저렴한 기능

    게 들 러작은 엘리베이터저렴한 기능

  • 와 은 아.전동 엘리베이터깨지기 쉬운 이유

    와 은 아.전동 엘리베이터깨지기 쉬운 이유

  • 신속한:알림: 모나코스 테 인 리 스 스틸 배 연도녹슬지 않게 하는 방법 정보는 당사의 모나코스 테 인 리 스 스틸 배 연도녹슬지 않게 하는 방법, 모나코스 테 인 리 스 스틸 배 연도녹슬지 않게 하는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모나코스 테 인 리 스 스틸 배 연도녹슬지 않게 하는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모나코스 테 인 리 스 스틸 배 연도녹슬지 않게 하는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모나코스 테 인 리 스 스틸 배 연도녹슬지 않게 하는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